생활 합니다

결혼 축시

윤진 2013. 6. 17. 15:04


결혼 축시


1

내가 가진 삶이 내가 가진 것의 전부이다

그리고 내가 가진 삶은 전부 당신의 것

내가 가진 사랑, 평생 동안 내가 가진 사랑은

당신의 것, 당신의 것, 당신의 것

잠, 휴식, 죽음조차도 잠시 쉬어가는 것

푸른 초원 위에 그려질 내 일생의 평화는

당신의 것, 당신의 것, 당신의 것이 될 것이므로


2

이제 우리는 비를 맞지 않으리라

서로가 서로에게 지붕이 되어줄테니


이제 우리는 춥지 않으리라

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함이 될테니


이제 우리는 어둡지 않으리라

서로가 서로에게 빛이 되어줄테니


이제 우리는 두 개의 몸이지만

우리의 앞에는 오직 하나의 인생만 있으리라


이제 우리의 집으로 들어가리라.

함께 있는 날들 속으로 들어가리라.


이 대지 위에서 우리는 오래도록 행복하리라.

(제외)


* 2편의 시 가운데 어떤 걸 읽다 고민하다 2번 시를 함께 읽기로 했다. (원래 시를 조금 개작하여 읽었다) 시를 읽으면 쌤은 울 거 같다고 했지만, 정작 결혼식에서는 웃었다.